• 홈 >
  • 게시판 >
아침기도회(1213) 박혜영 2017-12-13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460

http://sudoch.org/bbs/bbsView/98/5353675

1. 늘의 말씀

 

"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시 27:4)

 

​   평소 우리가 지닌 소원은 누구(무엇)와 관련된 것입니까? 다윗이 바라는 것은 그 어떤 종류이든 주님과 밀접한 관계가 있었습니다. 자신의 일상생활이 주님과 긴밀한 관계에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것이 그의 유일한 소원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요청하다(구한다), 찾는다(사모한다)는 말이 쓰였습니다. '여호와로부터, 여호와의 집, 여호와의 은혜' 등 모두 다 여호와와 관련지었습니다.


   김구는 '네 소원이 무엇이냐"하고 하나님이 물으시면, 나는 서슴치 않고 '내 소원은 대한 독립이오' 하고, 대답할 것이다. '그 다음 소원은 무엇이냐' 하면 나는 또 '우리나라의 독립이오' 할 것이요, 또 '그 다음 소원은 무엇이냐' 하는 셋째번 물음에도...'나의 소원은 우리나라 대한의 완전한 자주독립이오' 하고 대답할 것이다.' 고 했습니다.
 

2. 중보기도

* 해님반을 위해 기도합니다.

 - 사랑의 하나님. 해님반이란 울타리 안에서 동호, 지오, 승하, 가은이와 함께 함을 감사드립니다.

 - 항상 건강하고, 웃음 가득하며, 언제 어디서 무엇을 하든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귀한 아이들로

    자라나게 하소서.

 - 양육하는 부모님, 지도하는 교사, 아이들 모두 서로 협력하는 행복한 해님반이 되게 하소서.

 - 아이들의 체력이 강해져 학교 생활을 건강하게 재밌게, 신나게 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 새싹반 안시완 어린이를 위해 기도합니다.

 - 시완이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하소서

 - 지혜롭고 바르게 자랄 수 있게 하소서

 - 다른 사람과 어울려 더불어 지낼 수 있게 하소서 

 

* 이은선 선생님과 신기양 선생님의 빨리 회복될 수 있도록 건강을 지켜주시기를 기도합니다.

 

* 오늘 생일을 맞으신 김병관 선생님을 위해 축복 기도합니다. 9개월 동안 학교에 적응하느라

  애써온 선생님의 밝은 앞날과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도록 하소서.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아침기도회(1214) 박혜영 2017.12.14 0 1504
다음글 아침기도회(1212) 박혜영 2017.12.12 0 1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