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 게시판 >
아침기도회(0918) 박혜영 2017-09-18
  • 추천 0
  • 댓글 0
  • 조회 684

http://sudoch.org/bbs/bbsView/98/5323011

1. 늘의 말씀

 

" 많은 황소가 나를 에워싸며 바산의 힘센 소들이 나를 둘러쌌으며 내게 그 입을 벌림이 찢으며 부르짖는 사자 같으니이다. " (시 22:12-13)


" Many bulls surround me; strong  bulls of Bashan encircle me. Roaring lions tearing their pray open their mouths wide against me" (Ps 22:12-13)

 

​   이 말씀은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하신 일곱 말씀(가상칠언) 가운데 내 번째 것과 같습니다. (마 27:46) 여기서 예수님은 하나님을 가리켜 '나의 하나님' 이라고 부르셨습니다. 가장 큰 고통과 신뢰가 가장 크게 흔들리는 순간에도 그분은 하나님이 '자신의 하나님'이신 것을 잊지 않으셨습니다.

 

  이것은 많은 황소, 바산의 힘센 소들, 사자에 비유되는 막강한 적대자들에게 위협당하는 사람의 기도입니다. 그들을 상대할 힘이 그에게는 없습니다.

 

  히스기야 시절 대제국 앗시리아의 산헤립은 유다를 침공했습니다. 북왕국 이스라엘을 비롯하여 그 주변 나라들을 이미 그들에게 멸망당한 뒤였습니다. 폭풍우 앞에 흔들리는 촛불같은 위기를 당한  상황에서 히스기야 왕은 베옷을 입고 성전으로 가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 때 예언자 이사야가 하나님 말슴을 전했습니다. '대저 내가 나를 위하며 내 종 다윗을 위하여 이 성을 보호하며 구원하리라' (사 37:35) 이 말씀대로 산헤립은 질레야 질 수 없는 패배를 하고 퇴각하였다가 죽임을 당했습니다. 하나님은 기도드리는 자에게 다가오시며 응답하시는 분입니다.


2. 중보기도

* 새싹반을 위해 기도합니다.

 - 새싹반 친구들이 몸과 마음이 무럭무럭 성장하는 한 해가 되게 하소서

 - 새싹반 친구들과 가족들, 선생님들 모두 감사와 행복이 넘치는 2017년이 되게 하여 주소서

 

* 바다반 홍현서 어린이를 위해 기도합니다.

 - 경기, 경련이 멈추고 항상 건강하기를,

 - 지금도 매우 예쁜 현서지만 앞으로 수다쟁이 현서가 되기를,

 - 올 한해도 건강하게 친구들과 잘 지내고 동생도 많이 예뻐해 주기를,

 - 밥과 간식을 많이 먹고 식탐이 늘어나기를 기도드립니다.

 

 * 하늘반 김희진 어린이를 위해 기도합니다.

 - 지난주 수술을 잘 받고서 회복중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재활과정까지 긴시간 희진이가

   잘 버텨나갈 수 있는 인내와 긍정의 힘을 주시고 그 가족에게도 힘을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아침기도회(0919) 박혜영 2017.09.19 0 682
다음글 아침기도회(0915) 박혜영 2017.09.15 0 638